강동미즈산후 조리원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강동미즈/제왕절개/38주6일/초산/여아/2.84kg

작성일 18-10-30 09:15 조회1,601

이름 강동미즈

 [수술] - 강동미즈여성병원

저는 임신중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기립성 저혈압까지 생겨서 귀가 먹먹해서 결국 자연분만은 엄두도 못내고 수술로 결정했습니다.다행히 안성호선생님을 잘 추천받아서 무사히 수술을 잘해서 다소 작게 태어나기는 했지만 건강한 어여뿐 딸을 만났습니다.

수술시간은 실상 오래 걸리진 않았구요.
강동미즈만의 임신&출산관리를 해주는 분의 주수에 맞춰 정보와 함께 페인버스터 추천은 정말이지...통증완화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굿!굿!굿입니다.
물론 비용이 15만원~20만원 내외로 들어가는게 부담될 수 있으나 정말이지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약이 소진되자 바로... 알겠더라구요. 무통주사와 페이버스터가 있어서 살만했어요. 그 이후엔 물론 진통제를 맞긴 했어도... 수술직후의 통증으론 정말 추천합니다.

[조리원] - 강동미즈산후조리원

1층안내데스크부터 팀장님이 에스코트 해주셨는데 입실 오리엔테이션을 기분좋게~ 시작!!!
그런데 저는 젤 문제가... ㅠㅠ  조리원 입실을 주말에 하다보니.. 젖몸살로.. 고통이 가득했어요.
밤새 괴로워하니 신생아실에 계시는 선생님들께서 냉찜질하라고 아이스팩에 타이레놀까지 구해서 주셨습니다. 월요일이 제발 빨리 오기를 기다렸는데.. 오전부터 모유센터에서 콜이 오셨더라구요.

다들 신경써주신 덕분에 오전부터 가슴마사지 관리 들어갔어요.
수술만큼이나 고통스러운게 젖몸살이더라구요.
예전에 들어만 봤던.... 그런데 제가 막상 겪어보니 정말이지 산모들에겐 젖몸살 정말 고통 그자체입니다. 그러다보니 가슴마시지 정말 중요해요. 기본 서비스외에 추가를 3회 + 2호 ~ +서비스까지해서
지금은 다행히 많이 풀렸어요. 아가에게 젖물리는것까지 세심하게 케어해주시는 서비스까지..
정말 모유센터 이사님을 비롯해서 박선생님... 등등 모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굿이여요...^^*

아가를 케어해주시는 신생아실 선생님들....피곤하실텐데도 항상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모유할 때 콜~~해주시고 매번 아가의 변화에 자상한 설명으로 덕분에 우리아가~ 500g까지 늘어서 퇴실하게 되네요.

에스테틱은 정말 필수사항입니다. ㅋㅋㅋ
입실때보다 하루 하루 마사지 받을때마다 배가 조금씩 임신전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였어요. 몸무게도 6KG정도 줄었구요. 전 면역력이 약해서 너무 빠지지 않길 바래서 제 몸에 맞춰 압을 맞춰했답니다. 손도 찌릇하다보니... 파라핀 열심히 했구요. 오늘 마지막 마사지 받고 나오는데 다들 아가 잘 키우라는  덕담의 메세지까지... 감사할 따름이네요.

식사 챙겨주시는 영양사님 외 서브이모님들.. 출산을 한 산모들에게 식사&간식 정말 좋아요!!!
청결하게 매일같이 청소&세탁&가운 챙겨주신 이모님...

제 신랑이 말하길... 여긴 정말이지 " 직원들의 NO 가 없는 마인드 "
서비스 마인드 굿!!!  칭찬합니다.

여러모로 케어 잘받고 내일 퇴실합니다....^^
잘 조리하고 갑니다. 집에 귀가해서가 걱정이긴하지만...ㅋㅋ
시간은 정말 빨리 가네요.

생생후기가 조금이나마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해요.
저도 후기보면서 정보 얻었거든요.

출산을 앞두신 분들은 다들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라구요.
저처럼 출산하신 분들은 아가 예쁘고 건강하게 잘 키워요.
화이팅!!!

출처 : 강동미즈이용후기 써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