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흔히 하는 실수

강동미즈 산후조리: 출산 후 흔히 하는 실수 출산

후, 어떤 산모들은 필연적으로 산후우울증이나 PPD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것은 호르몬의 변화, 압도적인 감정 등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 상태가 여기 한국여러 산모들이 출산 후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보고 PPD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온 이유입니다.

여기 강동미즈 산후조리점에서 우리의 목표 중 하나는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엄마가 되기 위한 출산 과정! 그렇기 때문에 이 블로그에서는 초보 엄마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를 정리하여 여러분이 저지르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건강한 식사

를 하지 않기 산모가 산후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출산은 힘든 과정이며 여성이 힘을 회복하는 데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으므로 회복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관리해야 합니다.

건강한 식단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과일 및 채소
  • 통곡물
  • 단백질 공급원(예: 계란, 해산물, 콩 등)

위에서 언급한 항목 외에도 전해질을 회복하고 신생아에게 우유를 제공하기 위해 수분 섭취를 늘릴 것을 권장합니다.

도움을 구하지 않음

출산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PDD를 경험하는 것이 정상이며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일단 이 상태의 증상을 느끼면 의료 전문가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이 과정을 통과하도록 기꺼이 도와줄 것이며 다른 생각을 할 것이라는 것은 당신의 생각일 뿐입니다.의 여러 의원과 병원에서 의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적절한 휴식을 취하지 못함

출산에는 몇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모든 엄마는 출산 후 적절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잠을 자거나 그냥 누워서, 당신이 노동에 보낸 그 모든 달과 시간 동안 아이를 안고 경험한 모든 잃어버린 휴식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운동하지 않기 운동을 하는

것은 산모가 쇠약해진 상태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신체에 해를 끼치 지 않도록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시기에 대해 의학적 조언을 구하십시오.

또한 의사의 허가를 받은 경우 격렬한 활동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운동은 집 밖에서 산책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을 얻는 것 외에도, 이렇게 하면 집 안에 갇힌 것보다 더 나은 신선한 공기와 새로운 풍경에 몸을 맡길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